파릇파릇한 청춘들이 농사를 통해 키워가는 사랑과 우정과 아울러서 꿈과 미래를 담은 성장 드라마 ‘농부사관학교(전체 4부작)’가 시즌2로 돌아왔답니다. 시즌1에 이어 이태환과 윤보미 이민지 등이 ‘농부사관학교’ 시즌2에 함께하는 가운데 이종원 이정식 등 신선한 뉴페이스들의 등장으로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답니다.
2019년 12월 12일 서울 양천구 목동서로 SBS 사옥에서 진행된 SBS 모비딕 숏폼 미니 드라마 ‘농부사관학교’ 시즌2(이하 ‘농부사관학교2’) 제작발표회가 있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은지향 PD와 김다영 PD 그리고 이태환 윤보미 이민지 이종원 이정식 장준현이 참석해 취재진을 만났답니다.
‘농부사관학교2’는 국내 유일 ‘국립농수산대학’이라는 색다른 배경에서 펼쳐지는 청춘들의 꿈과 사랑을 그린 청춘 캠퍼스 성장드라마입니다. 돌아온 시즌2에서는 각자의 사정으로 여름방학 동안 학교에 남게 된 주인공들이 창업 공모전에 도전하는 내용을 담습니다.
김다영 PD는 “제각각 속도도 출발점도 다르지만 각자 성장통을 겪는 청춘이라는 이름으로 자라는 내용의 귀엽고 신선하고 리얼하고 짠한 드라마이다.”라며 “보고 나면 기분이 좋아질 것은 마음이다. 많이 시청해 달라”고 소개했답니다. 그는 “시즌1보다 깊고 넓게 다뤄지는 상황이다”라고 전했답니다.